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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7년 10월 20일 업데이트
    작성자 :
    GM
    작성일 :
    2017.10.20 13:00:00
    조회 :
    1762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입니다.

     

    2017년 10월 20일 업데이트 내용입니다.

     

     

     

    ▶ 테스트서버 업데이트 내용

     

     

    ■ 수정 사항

     

    1. 캐릭터 사망 후 오드 서클 선택창이 표시된 상태에서 채팅 타입을 변경할 수 없던 오류 수정

     

     

     

    ■ 변경 사항

     

    1. 공훈관/파견 공훈관의 장비 큐브 판매 중단

    ● 공훈관/파견 공훈관이 판매하며 Wexp로 구매 가능하던 장비 큐브 16종 판매 중단

    ● 판매가 중단되는 공훈관 상점

    A. 데저트 스크림, 그린 디스파이어 파견 공훈관

    B. 미션 전쟁 로비 공훈관

    * 공훈관 상점의 판매 리스트는 추후 개선할 예정

     

     

     

    ■ 미션 전쟁

     

    1. 미션 전쟁 진입 인원 확장

    ● 국가별 미션 전쟁 참여 최대 인원 : 기존 125명에서 140명으로 변경

    ● 로비 대기 최대 인원 : 기존 125명에서 160명으로 변경

    Ex) 미션 전쟁 진행 중 전장 최대 140명, 로비 대기 20명

     

    2. 미션 전쟁 국가 승/패에 따른 밸런스 조정

    ● 국가별 미션 전쟁 승/패에 따라 적용되던 인원 패널티를 한시적으로 제거

    * 추후 인원 패널티 변경 예정

    ● 승전국/패전국 어드밴티지 버프 적용

    A. 특징

    i) 미션 전쟁 채널에서만 적용되는 버프

    - 미션 전쟁 채널 진입 시 적용

    - 미션 전쟁 채널을 이탈할 경우 사라짐

    ii) 화면 상단 우측에 버프 아이콘 표시

    B. 승전국 버프 '글로리 포스'

    i) 미션 전쟁의 승전국은 승전국 어드밴티지 버프 '글로리 포스'를 획득

    ii) 미션 전쟁 연속 승리마다 Wexp를 20% 추가로 획득

    - 2연속 승리 시 40%, 3연속 이상 승리 시 최대 60% 추가 획득

    iii) 3연속 이상 승리하는 경우, 공훈패를 1개 더 획득

    - 글로리 포스 3단계를 적용받고 있다면, 다음 미션 전쟁에서는 승/패에 관계없이 공훈패 1개를 추가로 획득

    iv) 버프 사용 시 표시되는 버프 툴팁에 현재 받게 되는 승전국 어드밴티지 효과 표시

    v) 연승 횟수에 따른 버프 효과 및 보상

    * 4연승 이후에는 3연승과 동일하게 글로리 포스 Lv.3 버프 적용 및 공훈패 교환권 1개 추가 지급

    C. 패전국 버프 '리벤지 포스'

    i) 미션 전쟁의 패전국은 패전국 어드밴티지 버프 '리벤지 포스'를 획득

    ii) 캐릭터의 일부 능력치에 따라 리벤지 포스 버프 수치를 차등적으로 적용

    - 각 캐릭터의 방어력/크리티컬 데미지 저항/스킬 증폭 저항 수치에 따라 별도 구간의 능력치 적용

    - 캐릭터의 능력치가 변화할 경우 실시간으로 능력치 구간에 따라 적용

    - 캐릭터의 능력치 구간에 따른 리벤지 포스 버프 수치

    iii) 미션 전쟁 레벨 구간 별 리벤지 포스 버프 능력치 적용 비율 별도 적용

    * 비율에 따라 적용되는 버프 능력치가 소수점을 가질 경우, 버림으로 계산

    iv) 연패 횟수에 따른 버프 효과 및 보상

    * 상향된 능력치가 소수점을 가질 경우, 버림으로 계산

    D. 3연승 / 3연패 후 경기 결과에 따른 처리

    i) 3연승 이상 승리한 국가가 다음 전쟁에서 패배 시 : 승/패 카운트 1연패, 다음 미션 전쟁에서 리벤지 포스 적용

    ii) 3연패 이상 패배한 국가가 다음 전쟁에서 승리 시 : 승/패 카운트 1연승, 다음 미션 전쟁에서 글로리 포스 적용,

    해당 미션 전쟁 완료 시 공훈패 교환권 1개 추가 획득

    ● 전쟁 정보 UI 내 진행되는 전쟁의 종류와 연승/연패 카운트 표기 추가

     

    3. 미션 전쟁 진입 시 일부 보정치 변경

    * HP 자동 회복 수치는 변화없음 (기존과 동일하게 8배)

     

    4. 미션 전쟁 내 세인츠 포스 버프 사용 불가 처리

    ● 미션 전쟁 로비 및 필드에서 세인츠 포스 버프의 사용이 불가능하도록 변경

    ● 세인츠 포스 버프 적용 중 미션 전쟁 채널 진입 시, 해당 버프 제거 처리

    * 세인츠 포스 버프 능력치는 추후 조정될 예정

     

    5. 미션 전쟁 재진입 시 재사용 대기시간 제약 추가

    ● 미션 전쟁 채널 이탈(채널 이동 및 강제 종료 등) 후 미션 전쟁 채널 재진입 시, 배틀모드/오드 서클의 재사용 대기시간 변경

    A. 배틀모드 : 5분

    B. 오드 서클 : 2분

    ● 미션 전쟁 최초 진입 시에는 적용하지 않음

     

     

    * 테스트 기간 중 세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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