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운영팀에서 알려드립니다.
클라이언트 업데이트 도중 cabal.exe 파일이 삭제되어
게임 접속이 안되는 오류현상이 확인되었습니다.
카발 온라인이 설치된 폴더 안에 cabal.exe 파일이 없을 경우
다음 링크되어있는 업데이트 파일을 c:program filescabal 폴더에
다운받아 압축을 해제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1) 내컴퓨터 더블 클릭.
(2) 로컬 디스크(C:) 더블 클릭.
(3) Program Fils폴더 더블 클릭.
(4) Cabal폴더 더블 클릭.
(5)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은 업데이트 파일을 마우스 우버튼으로 클릭.
(6) 현재 폴더에 압축해제 선택.
- 사용자에 따라 카발 온라인이 설치된 경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파일 다운로드◀◀
------------------------------------------------------------------------------
오류사항으로 인해서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오류사항에 대해서 수정 완료되는대로 공지사항을 통하여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 플레이 하시는데 불편을 드린점 다시한번 사과드립니다.
카발과 함께 즐거운 여가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