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배너

게임 시작하기

공지사항

>
    공지사항
    홈페이지 고객센터 문의 처리 안내
    작성자 :
    GM
    작성일 :
    2007.02.14 11:45:54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운영팀에서 알려드립니다.

    2월 14일 12시까지 카발 고객 분들께서 1:1문의, GM헬프미 및 계정블럭자로 문의하신
    문의들에 대해서 카발온라인의 운영팀에서는 빠른 시간 내에 답변해 드리기 위해 밤낮
    을 가리지 않고 처리 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나 완료하지 못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카발온라인 고객 분들의 문의에 대해 능동적으로 처리되지 못하고 고객님들
    의 문의가 답변을 받는 시간까지 너무 오래 걸리는 등의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부득이하게 현재까지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 일괄적으로 양해의 답변을 보내드리
    오니 카발온라인 고객 분들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 드리며, 아직 해결이 되지 않은 부
    분 대해서는 홈페이지의 고객센터를 통해 재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하여드릴 것을
    약속 합니다.

    카발온라인을 즐기시는데 있어서 카발 고객 분들의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따끔한 질책의 말씀도 항상 귀담아 듣는 카발온라인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센터의 일괄 답변 처리에 대한 양해와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공유 주소복사

    아이템샵 배너

    퀵 배너

    • 캐시충전

    PC방 혜택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나의 PC방 포인트확인하기
    • PC방 전용 혜택

      PC방 전용 혜택

      • 경험치 증가 100%
      • 스킬 경험치 증가 50%
      • 펫 경험치 증가 100%
      • WExp 획득량 증가 100%
      • Axp 획득량 증가 25%
      • 아이템 드롭률 증가 50%
      • 폭탄 ALZ 드롭률 증가 200%
      • 포스윙 경험치 증가 100%
      • GPS 워프 가능
      •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 PC방 포인트 지급 5분/1포인트
    • PC방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

    바로가기 메뉴

    자동충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