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배너

게임 시작하기

공지사항

>
    공지사항
    카발 온라인 이용약관 변경 안내(3/22 시행)
    작성자 :
    GM
    작성일 :
    2024.03.08 17:39:07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2024년 온라인 게임 표준약관 개정에 따라 카발 온라인 이용약관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아래 안내해드리는 변경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 2024년 03월 08일 개정

           ¤ 2024년 03월 22일 적용

     

       ▣ 변경 내용

         [이용약관] 변경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공식][Daum][온게이트]
    15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15 조 서비스의 제공시간 및 중지

    (변경)
    15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공식][Daum][온게이트]
    15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추가)
    4.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게임서비스 제공을 금지하거나, 영업양도∙분할∙합병 등에 따른 영업의 폐지, 게임 제공의 계약만료, 당해 게임서비스의 현저한 수익 악화 등 경영상의 중대한 사유로 인해 게임서비스를 지속하기 어려운 경우, 회사는 기술상
    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중단일자 30일 이전까지 이를 홈페이지(각 서비스 홈페이지 주소)를 통해 공지합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5.회사가 4항에 따라 게임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 회원은 무료서비스 및 사용 기간이 남아 있지 않은 유료서비스ㆍ계속적 유료 이용계약ㆍ기간제 유료아이템에 대하여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사용 기간에 제한이 없는 유료아이템은 서비스 종료일까지를 해당 유료아이템의 사용 기간으로 봅니다.
    6. 4
    항의 경우, 회사는 서비스 중단 이후 최소30일의 기간을 정하여 그 기간 동안 손해배상절차를 이행하기 위한 전담 창구 등 고객 대응 수단을 마련하여 운영합니다.

    [공식][Daum][온게이트]
    16 (정보의 제공)

     

    (추가 및 변경)
    회사는 다음의 사항을 게임 초기 화면이나 인터넷 웹사이트인 게임서비스 홈페이지(각 서비스 홈페이지 주소)에 회원이 알기 쉽게 표시합니다.
     1.
    상호
     2.
    게임물의 제명
     3.
    이용등급
     4.
    등급분류번호
     5.
    제작연월일
     6.
    게임물제작업자 또는 배급업자의 신고번호 또는 등록번호
     7.
    「게임산업진흥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따라 표시할 의무가 있는 확률형 아이템 관련 정보 (게임 내 화면으로 표기하거나 별도 링크로 표시)
     8.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공식]제16조 추가로 기존 16~23조는 17~24조로 변경

    [Daum][온게이트]제16조 추가로 기존 16~22조는 17~23조로 변경


    [공식]
    18 (서비스의 이용중지 또는 계약의 해지)

    2.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화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회사에 중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계정이 프리미엄계정일 경우, 잔여 이용요금은 제19조 환불 조항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변경)
    2.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중지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화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회사에 중지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계정이 프리미엄계정일 경우, 잔여 이용요금은
    20 환불 조항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Daum][온게이트]
    18 (서비스의 계약해지 또는 이용철회)

    2.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철회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화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회사에 이용철회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계정이 프리미엄계정일 경우, 잔여 이용요금은 제19조 환불 조항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변경)
    2.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철회를 원하는 경우에는, 전화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회사에 이용철회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계정이 프리미엄계정일 경우, 잔여 이용요금은
    20 환불 조항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공식]
    20 (환불)

    1. 캐시 충전 후 미사용 캐시에 대한 결제 취소는 충전 후 7일 이내 이용자가 결제 취소를 요청하고 회사가 이를 수신한 경우에 수수료 부과 없이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7일이 지난 후에는 결제취소가 불가능하며 제 20 (환불절차)에 따라 미사용 캐시의 10%를 결제수수료로 공제한 후 이용자의 통장으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변경)
    1.
    캐시 충전 후 미사용 캐시에 대한 결제 취소는 충전 후 7일 이내 이용자가 결제 취소를 요청하고 회사가 이를 수신한 경우에 수수료 부과 없이 결제 취소가 가능합니다. 7일이 지난 후에는 결제취소가 불가능하며
    21 (환불절차)에 따라 미사용 캐시의 10%를 결제수수료로 공제한 후 이용자의 통장으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3. 캐시 충전 방법 중 휴대폰,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충전 후 7일 이내에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월()이 바뀌었을 시 결제취소가 불가능하며 제 20 (환불절차)에 따라 이용자의 통장으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변경)
    3.
    캐시 충전 방법 중 휴대폰,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충전 후 7일 이내에 결제 취소를 요청하더라도 월()이 바뀌었을 시 결제취소가 불가능하며
    21 (환불절차)에 따라 이용자의 통장으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9. 회원탈퇴신청 시 '캐쉬'의 잔액이 있을 경우 본 약관 제20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캐쉬'에 대한 잔액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 완료 이후 잔액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잔액 포기에 대한 이용자의 명시적 의사표현이 있으면 회원탈퇴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자의 모든 '캐쉬'는 자동 소멸합니다. 이후 회원탈퇴철회에 의하여 이용자의 계정이 복구되었다 하더라도 이용자의 '캐쉬'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변경)
    9.
    회원탈퇴신청 시 '캐쉬'의 잔액이 있을 경우 본 약관
    21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캐쉬'에 대한 잔액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 완료 이후 잔액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잔액 포기에 대한 이용자의 명시적 의사표현이 있으면 회원탈퇴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자의 모든 '캐쉬'는 자동 소멸합니다. 이후 회원탈퇴철회에 의하여 이용자의 계정이 복구되었다 하더라도 이용자의 '캐쉬'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11. 유료콘텐츠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 또는 유료콘텐츠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콘텐츠, 청약철회 요청 당시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콘텐츠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진 일부 유료콘텐츠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 내지 제3호 및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제16조의2 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유료콘텐츠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변경)
    11.
    유료콘텐츠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 또는 유료콘텐츠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콘텐츠, 청약철회 요청 당시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콘텐츠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진 일부 유료콘텐츠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 내지 제3호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 제27 1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유료콘텐츠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Daum][온게이트]
    20 (환불)

    6. 이용철회 신청 시 '캐쉬'의 잔액이 있을 경우 본 약관 제20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캐쉬'에 대한 잔액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철회 완료 이후 잔액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잔액 포기에 대한 이용자의 명시적 의사표현이 있으면 이용철회 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자의 모든 '캐쉬'는 자동 소멸합니다. 이후 이용철회를 취소하여 이용자의 계정이 복구되었다 하더라도 이용자의 '캐쉬'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변경)
    6.
    이용철회 신청 시 '캐쉬'의 잔액이 있을 경우 본 약관
    21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해당 '캐쉬'에 대한 잔액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이용철회 완료 이후 잔액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 잔액 포기에 대한 이용자의 명시적 의사표현이 있으면 이용철회 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자의 모든 '캐쉬'는 자동 소멸합니다. 이후 이용철회를 취소하여 이용자의 계정이 복구되었다 하더라도 이용자의 '캐쉬'는 복구되지 않습니다.

    8. 유료콘텐츠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 또는 유료콘텐츠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콘텐츠, 청약철회 요청 당시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콘텐츠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진 일부 유료콘텐츠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 내지 제3호 및 온라인 디지털콘텐츠산업 발전법 제16조의2 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유료콘텐츠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변경)
    8.
    유료콘텐츠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일 또는 유료콘텐츠 이용가능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청약철회(구매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 선물 및 이벤트 등 회사나 제3자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은 유료콘텐츠, 청약철회 요청 당시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한 것으로 간주되는 유료콘텐츠 등 이에 준하는 특성을 가진 일부 유료콘텐츠에 대해서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제2항 제2호 내지 제3호 및
    콘텐츠산업 진흥법 제27 1에 따라 청약철회(구매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해당 유료콘텐츠 구매 시 고지하는 등 관련 법률에서 정한 바에 따른 조치를 취하기로 합니다.

    [공식][Daum][온게이트]
    21 (환불절차)

    1. 본 약관 제19 ('캐쉬'의 환불)에 의거한 환불에 대한 신청은 카발 온라인 고객센터(1:1문의 > 요금결제 및 환불)를 통해 접수합니다.

    (변경)
    1.
    본 약관
    20 (환불)에 의거한 환불에 대한 신청은 카발 온라인 고객센터(1:1문의 > 요금결제 및 환불)를 통해 접수합니다.

    [공식]
    22 (과오금)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결제취소)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ARS, 휴대폰 결제 등)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본약관 제20 (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변경)
    1.
    회사는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이용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결제취소)으로 과오금 전액을 환불하여야 합니다. 다만, 동일한 방법(ARS, 휴대폰 결제 등)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는 본약관
    21(환불 절차)에 의거하여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 이의 및 문제제기

           - 개정된 약관 및 정책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된 약관 및 정책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약관 바로가기 [공식홈페이지] [Daum Cabal] [온게이트 Cabal]

     

     

     

    카발과 즐거운 여가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공유 주소복사

    아이템샵 배너

    퀵 배너

    • 캐시충전

    PC방 혜택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나의 PC방 포인트확인하기
    • PC방 전용 혜택

      PC방 전용 혜택

      • 경험치 증가 100%
      • 스킬 경험치 증가 50%
      • 펫 경험치 증가 100%
      • WExp 획득량 증가 100%
      • Axp 획득량 증가 25%
      • 아이템 드롭률 증가 50%
      • 폭탄 ALZ 드롭률 증가 200%
      • 포스윙 경험치 증가 100%
      • GPS 워프 가능
      •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 PC방 포인트 지급 5분/1포인트
    • PC방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

    바로가기 메뉴

    자동충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