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배너

게임 시작하기

공지사항

>
    공지사항
    다음(Daum) 카발 온라인 약관 변경 안내
    작성자 :
    GM
    작성일 :
    2023.07.12 13:16:05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운영팀입니다.

     

    다음(Daum) 카발 온라인의 이용약관 및 아이템샵 이용약관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아래 안내해드리는 변경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

           ¤ 2023년 07월 12일 개정

           ¤ 2023년 07월 19일 적용

     

       ▣ 변경 내용

         [Daum 카발 온라인 이용약관] 변경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Daum]
    19 (환불)

    1. 남아있는 캐쉬의 환불 시에는 캐쉬 충전 후 사용된 캐쉬를 빼고 현재 남아있는 경우 캐쉬잔액의 10%를 결제수수료로 공제한 금액을 Daum 환금캐쉬로 환불해 드리며 최소 결제 수수료는 1,000원이고 캐쉬 잔액이 1,000원 이하일 때에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1. 남아있는 캐쉬의 환불 시에는 캐쉬 충전 후 사용된 캐쉬를 빼고 현재 남아있는 경우 캐쉬잔액의 10%를 결제수수료로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최소 결제 수수료는 1,000원이고 캐쉬 잔액이 1,000원 이하일 때에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사의 정산일자에 맞추어 Daum 환금캐쉬로의 환불을 시행합니다.

    5. 회사는 회사의 정산일자에 맞추어 환불을 시행합니다.

    [Daum]
    20 (환불절차)

    2. 회원은 반드시 카발 온라인 고객센터(1:1문의 > 요금결제 및 환불)를 통해 환불 요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에게 Daum 환금캐쉬로 환불합니다

    2. 회원은 반드시 카발 온라인 고객센터(1:1문의 > 요금결제 및 환불)를 통해 환불 요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3. 회사는 환불 신청 접수 건에 대해 환불 절차에 따라 회수 또는 삭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회원에게 Daum 환금캐쉬로 환불합니다.

    3. 회사는 환불 신청 접수 건에 대해 환불 절차에 따라 회수 또는 삭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Daum 카발 온라인 아이템샵 이용약관] 변경 

    구분

    변경 전

    변경 후

    [Daum]
    3 [용어의 정의]

    2. 다음(Daum) 캐시 : 다음(Daum) 캐시(이하 ' Daum 캐시'라 칭함)는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하며 카발 온라인 캐시로 전환할 수 있는 사이버 머니입니다.

    삭제
    기존 4~11항을 2~9항으로 변경

    3. 환금 캐시 : 카발 온라인 캐시 환불 시 전환되어지는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캐시 환불 형태를 말합니다.

    삭제
    기존 4~11항을 2~9항으로 변경

    4. 충전 : '캐시'를 일정량 충전하기 위해서 ㈜다음커뮤니케이션 Daum 캐시를 '캐시'로 전환하는 행위이며 Daum 캐시1원당 '캐시' 1원이 충전되어집니다.

    2. 충전 : '캐시'를 일정량 충전하기 위해서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여 충전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6. 환불 : 충전된 내역을 본 정책 8조의'캐시의 환불' 기준에 의거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정한 지불수단을 통한 '캐시' 잔액을 환금캐시로 되돌려 받도록 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4. 환불 : 충전된 내역을 본 정책 8조의'캐시의 환불' 기준에 의거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정한 지불수단을 통한 '캐시' 잔액을 되돌려 받도록 처리하는 것을 말합니다.

    [Daum]
    4 ['캐시' 충전]

    2. '캐시'충전은 이용자가 ㈜다음커뮤니케이션 Daum 캐시 전환을 통해 '캐시'충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캐시'충전은 이용자가 ㈜다음커뮤니케이션에서 제공하는 결제 시스템을 통해 '캐시'충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4. Daum 카발 온라인 회원의 각 계정에 총 충전(전환)할 수 있는 '캐시'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월 7만원, 성인의 경우 월 100만원 입니다.

    4. Daum 카발 온라인 회원의 각 계정에 총 충전할 수 있는 '캐시'는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의 경우 월 7만원, 성인의 경우 월 100만원 입니다.

    [Daum]
    5 ['캐시' 사용에 대한 승인 및 이용제한]

    3.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캐시' 충전(전환)한도,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두어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회원을 등급별로 구분하여 '캐시' 충전한도,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두어 적용할 수 있습니다.

    [Daum]
    6 ['캐시'의 사용]

    4. Daum 캐시는 카발캐시 전환 시 카발 온라인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삭제
    기존 5항을 4항으로 변경

    5. 카발 온라인 유료컨텐츠는 전환된 카발캐시를 이용하여 구입 가능합니다.

    4. 카발 온라인 유료컨텐츠는 충전된 카발캐시를 이용하여 구입 가능합니다.

    [Daum]
    8 ['캐시'의 환불]

    1. 회원이 '캐시'의 환불을 요청하면 적법한 절차에 따라 '캐시'환금캐시로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캐시'의 환불을 요청하면 적법한 절차에 따라 '캐시'를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

     

    2. 캐시 충전 후 미사용 캐시에 대한 결제취소는 충전 후 7일 이내 이용자가 결제취소를 요청하고 회사가 이를 수신한 경우에 수수료 부과 없이 결제취소가 가능합니다. 7일이 지난 후에는 결제취소가 불가능하며 제 9 ['캐시'의 환불절차]에 따라 미사용 캐시의 10%를 결제수수료로 공제한 후 이용자의 통장으로 환불처리가 됩니다.

    기존 2~5항을 3~6항으로 변경

    2.남아있는 캐시의 환불 시에는 캐시 충전 후 사용된 캐시를 빼고 현재 남아있는 경우 캐시잔액의 10%를 결제수수료로 공제한 금액을 환금캐시로 환불해 드리며 최소 결제 수수료는 1,000원이고 캐시 잔액이 1,000원 이하일 때에는 환금캐시로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3. 남아있는 캐시의 환불 시에는 캐시 충전 후 사용된 캐시를 빼고 현재 남아있는 경우 캐시잔액의 10%를 결제수수료로 공제한 금액을 환불해 드리며 최소 결제 수수료는 1,000원이고 캐시 잔액이 1,000원 이하일 때에는 환불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5. 환금캐시로의 환불은 이용 계정과 동일한 ㈜다음커뮤니케이션 계정으로 처리가 됩니다.

    6. 환불은 이용 계정의 명의와 은행계좌의 명의가 동일 하여야 처리 됩니다.

    6. 전환된 카발 캐시는 Daum 캐시로 재전환이 불가능하며 본 약관 제 9 ['캐시'의 환불절차]에 의거하여 Daum 환금캐시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삭제

    [Daum]
    9 ['캐시'의 환불절차]

    2. 회원은 반드시 카발 온라인 고객센터(1:1문의 > 요금결제 및 환불)를 통해 환불 요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에게 Daum 환금캐시로 환불합니다.

    2. 회원은 반드시 카발 온라인 고객센터(1:1문의 > 요금결제 및 환불)를 통해 환불 요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3. 회사는 환불 신청 접수 건에 대해 환불 절차에 따라 회수 또는 삭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회원에게 Daum 환금캐시로 환불합니다.

    3. 회사는 환불 신청 접수 건에 대해 환불 절차에 따라 회수 또는 삭제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 회원에게 환불합니다.

    [Daum]
    10
    [
    ‘유료 컨텐츠’이용 및 환불]

    2. 아이템 샵을 통해 구입한 유료 컨텐츠는 카발 온라인 게임 내 캐시 인벤토리로 지급되며 캐시 인벤토리에 보관된 유료 컨텐츠는 구입 일자로부터 7일 이내 회원의 요청에 따라 환금캐시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한 유료 컨텐츠는 캐시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2. 아이템 샵을 통해 구입한 유료 컨텐츠는 카발 온라인 게임 내 캐시 인벤토리로 지급되며 캐시 인벤토리에 보관된 유료 컨텐츠는 구입 일자로부터 7일 이내 회원의 요청에 따라 캐시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 캐시 인벤토리에서 수령한 유료 컨텐츠는 캐시로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이의 및 문제제기

           - 개정된 약관과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Daum 카발 온라인 이용약관 바로가기 클릭

          ※ Daum 카발 온라인 아이템샵 이용약관 바로가기 클릭

     

     

     

    카발과 즐거운 여가생활 되세요.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공유 주소복사

    아이템샵 배너

    퀵 배너

    • 캐시충전

    PC방 혜택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나의 PC방 포인트확인하기
    • PC방 전용 혜택

      PC방 전용 혜택

      • 경험치 증가 100%
      • 스킬 경험치 증가 50%
      • 펫 경험치 증가 100%
      • WExp 획득량 증가 100%
      • Axp 획득량 증가 25%
      • 아이템 드롭률 증가 50%
      • 폭탄 ALZ 드롭률 증가 200%
      • 포스윙 경험치 증가 100%
      • GPS 워프 가능
      •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 PC방 포인트 지급 5분/1포인트
    • PC방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

    바로가기 메뉴

    자동충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