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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3 각 클래스별 시너지 효과 개선 방향(제 생각이에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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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개선 워리어 시너지1 HP - 500(자신) HP - 500(자신)
시너지2 방어력-5% HP-500(상대방) 시너지3 HP-500(상대방) 크확5%(자신) 방어력-15%(자신)
블레이더 시너지1 회피율-20% 회피율+4%(자신),회피율상향+4% hp-800(자신)
시너지2 hp-500 회피율+1%(자신),회피율상향1%
위저드 시너지1 HP-300 HP-800(자신)
시너지2 방어력-4% 방어력-10%(자신)
포스아처 시너지1 사거리-1(상대방) 사거리-1(상대방)
시너지2 HP-500 사거리-2(자신) 방어력-10%(자신) 시너지3 공격력 -3% 공격력-5%(자신)
포스실더 시너지1 방어력 -5% 체력-500
시너지2 방어력 -10%(상대방) 방어력+10%
시너지3 HP-500 크상5%,크확5% 방어력+15% 회피율-5% 포블 시너지1 방어력-5%(상대방) 방어력-10%(상대방)
시너지3 방어력-5%(상대방) 방어력-10%(상대방) 소증 10%(자신) 소증 30%(자신)
저의 의도는 케릭별로 워리어와 위저드 아처는 공격력을 올리면서 자신의 방어력,사거리,피통을 버리는등의 효과를 가져오고 블레이더와 포블 포실은 자신의 특성 회피율,방어력,디버프를 상승시키면서 마지막 시너지를 할때는 특성을 버리면서 데미지를 늘릴수 있도록 바꿔보았습니다. 그냥 저만의 생각이니깐 의견만 제시해주세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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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수[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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