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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게임 오래했던 느낌으로 유료화..?
    작성자 :
    버섯커
    플레이 타임 :
    0분
    작성일 :
    2005.12.09 16:24:54
    조회 :
    293
    지금상황에서는 그다지 성ㄱ공할꺼같진않네요 머 우선 카발하는사람은 많습니다

    업데이트할때마다 업데이트를 몇일간즐기면 또할께없서지죠 한채널당 많은유저가 드러가

    서 대규모 로 진행될수도없고 맵사이즈상 또한 아이템과 현금가치 로 따저볼때 사람들

    심리상 정액제 값도 못벌면 않할꺼같네요 어느정도 게임현거래가 활발이 이루어 져야지

    정액제가 성공할꺼같네요 이제까지 게임이 그랬듯이 로한같은경우는 유료화되면 망할꺼

    같진않네요 전 로한 알바도아니고 기사31까지 키우고 접었습니다4일정도하고

    그겜 성공할수있는 요인이 우선 스케일크다는점 남들보다 강해지고싶은 용망 때문에

    유니크아이템 또는 랩다운 시스템때문에 아이템값이 정말비싸죠 오픈겜치고

    카발이재미있긴한데 지금머.. 소드 매직 둘다 a.마터 하고 몇주일째않하고 가끔들어가서

    한두타임뛰고 접않합니다 할께없습니다.. 이겜은 너무나 또같습니다 모든케릭이 너무평준

    화가됐다는점 아이템 업그레이드 하나마나 이고 않해도 사냥은 할수있고 어차피 랩제한이

    같기때문에 업그레이드 석 바른케릭보다 아주약간 랩업늦개찍을뿐 게임이너무 대충대충

    해도된다는점 그리고 pk , pvp된다고해도 채널이 많쿠 한채널에 고랩들이 왕창있는것도

    아니공 싸운다고해도 채널인원이적어서 또그놈이냐 하고 개니 욕만먹을뿐일꺼같네요

    모름지기 한채널또는 한서버에 사람이많아서 싸우거나 죽여도 워낙많아서 누군지도

    모를정도야하는데 다거기서 거기니 나중에 대규모 싸움도 생기는데 잘될지 모르겠네요

    화면시아가 쫍기때문에 대규모 전투할때 불편할꺼같고요 나중에 대규모 전투할때 따로

    맵을만들어줘야할꺼같네요 시아는 지금에 몇배로 잡아야겠죠.. 유료화 반대하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잠깐업데이트 짧개 1주일하고 끝 길개2주일하고 다 즐기고 할깨없서진

    다면 유저들이 개속할지 ..모르곘네요 개속발을 붙잡아야하는데
    버섯커
    캐릭터 정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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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수[1]

    • 하임군
      2005.12.09 18:04:13
      (플레이타임 0분)

      100레벨 이후 길드전 및 국가전 시에 하늘 볼 수 있도록 된다던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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