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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넵튠] 1:1문의했던내용.(유저들의 생각은...?리플)
    작성자 :
    조한비
    플레이 타임 :
    60,861분
    작성일 :
    2006.01.09 09:51:16
    조회 :
    363
    안녕하세요. 좋은 아침입니다. ^^

    카발을 좋아하는 유저로써 메일을 보냅니다.
    유저들의 입장과 게임사의 입장에 맞게 생각해보았습니다.

    1. 하.중급 업코어에 관하여
    앞으로 4차 업뎃 후에 나올 업코어를 활용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초랩존에서 지금은 +아이템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중급 업코어가 나온다면 별다른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것입니다.
    하중급 업코어가 나오는 대신 초중급존에선 +아이템을 없어져야만,
    그 활용도나 가치가 있을것입니다.

    2. 비 소멸성 아이템 조합
    어떤 게임이든 비 소멸성 아이템은 시간이 지나면 가치를 상실하게될것입니다.
    이러한 방법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3수호 세개를 넣고 조합을 하면 랜덤으로 성공율을 조정해서
    4수호를 주는것입니다.
    5수호 6수호로 갈수록 성공율을 낮춘다면 꾸준한 아이템 드랍과함께
    그 가치가 지속적으로 유지되리라 생각됩니다.

    3. 소켓 아이템 조합(기존 아이템 활용/가치유지)
    카발의 단점이자 장점인 부분입니다.
    매직 무기.방어구의 극악의 드랍율.
    업코어 가격 폭등. 포코어 창고 쌓이기 ㅡㅡ^
    이런 부분을 어느정도는 해결할 수 잇는 방법입니다.
    현제 업글 시스템은 포코어 사용으로 조합을 하고
    업코어 사용으로 +증가가 됩니다.(6에서 인첸시 0이됩니다.)
    이런 조합 시스템이면 당연히 다른 물품에 비해
    업코어 사용량이 최고일 수 밖에 없습니다.(드랍율도 극악 ㅡㅡ)
    유저님들에게 원성을 듣겠지만,
    업코어 인첸시 3이상 부터는 장비와 업코어가 일정한 확율로 사라지는것입니다.
    대신, 업코어나 기타 장비는 지금보다 더 많이 나와야 할것입니다.
    업글시에 손맛, 사냥시에 손맛, 아이템 순환 등등
    이 모든걸 해결 할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되는군요.

    어제 저녁에 작성했다가 보내는 과정에서
    로그인<< 요놈이 뜨는 바람에 글 날라가버려서 아침에 일부 씀.
    조한비
    캐릭터 정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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