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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콤보]12 콤보이상 안되는 분들만 보세요.
    작성자 :
    백국화
    플레이 타임 :
    0분
    작성일 :
    2005.12.14 11:00:32
    조회 :
    20633
    추천 :
    0
    안녕하세요. 쥬피터섭의 백국화입니다.

    오늘도 날씨가 많이 춥네요 ㅡ.ㅜ
    혼자라서 더더욱 서럽고 시린듯;

    두번째 쓰는 글인듯 한데.
    작지만 도움되는 글이 되었음 합니다.

    【 콤보 】
    많이들 어려우시죠?
    저 또한 20콤보 이상 해본적은 없네요.(둔한것도 아닌데 ㅡㅡ;;)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콤보의 압박에서 벗어나자- 입니다.

    많이 할 수 있으면 좋긴 하죠.(다다익선이라 했던가요)
    하지만 게임이란 자신에게 즐겁기 위해 하는것.
    대부분 유저분들이 11콤보까지는 무난하게 하실거라 봅니다.
    12콤보부터 게이지가 현저히 줄어서 힘든 것일테구요.
    자. 12콤보. 120 콤보라 한들 주어지는 이점은 하나죠.

    'sp가 줄지 않아 콤보로만 사냥이 가능하다'
    구태여 덧붙이자면 '명예' 정도?ㅋㅋ

    콤보의 숫자에 연연하지 마세요. 단지 숫자일 뿐입니다.
    정신건강에 해로워요.

    오늘도 두서없이 말이 길어졌네요. 죄송 ^^;;

    11콤보까지만 하세요. 운 좋음 더 되는거고.
    중요한 것은 <스킬의 조합> 이랄까요.
    효과적인 스킬 사용에 있는것이죠.
    보통 콤보시 스킬 조합으로 세개정도의 스킬을 쓰실텐데
    ①-②-③ 이라 설정해보죠.
    11콤보까지 성공하신다면 → ① ② ③
    ① ② ③
    ① ② ③
    ① ②
    --------------
    이런식으로 ①,②번 스킬이 한번씩 더 쓰여지게 되죠.
    이제 아시겠죠? ^^;;
    ①,②번에 상위랭크의(스킬 랭크업에 도움이 될겁니다),
    데미지가 좋은(사냥이 빠르고, Kill수에 도움 ㅋ)
    스킬을 지정해두세요.

    콤보콤보. 부담없이 즐깁시다.
    11콤보까지 하고 다시 하면 되죠. ^^;
    어디까지나 게임은 즐기는 것.
    좋은 하루들 되세요.


    ※ 보탬 : 사정거리와 모션딜레이는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콤보에 부담이 되시는 분들 편하게 겜하시라는 ^^;;
    굳이 더 깊게 들어가보면
    ①번에 사정거리1의 강한 스킬(또는 넉백류)
    ② 사정거리 2이거나 모션딜이 짧은
    ▶ ①로 인해서 멀리 날러가는 확률이 많아요.
    ③ 쿨타임을 맞춰줄 수 있을만한 스킬

    에고. 스킬조합이야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을수 있겠는데
    말로 다 쓰자니 한참 걸리겠고 ㅡㅡ;;
    궁금하신 점 있으신분은 댓글 달아주세요.
    아는데까진 성의껏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아!! 그리고 11콤보로 노란몹 2~3킬 정도하면
    sp소모량 그렇게 크지 않아요.
    열심히 다섯칸 채우고 맘먹고 콤보시작해도
    11콤보까지만 해도 한시간 넘게 써야합니다.
    눈이 튀나올라하고 손꾸락 저리던데. ㅋㅋ


    초보분들에게 도움 되는 글이었음 하고
    3차 업뎃 어떨지 기대해봅니다.
    백국화였습니다. (__)
    백국화
    캐릭터 정보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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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수[13]

    • 하늘지붕
      2006.08.17 08:23:27
      (플레이타임 12,057분)

      ^^

    • 키블러
      2005.12.30 20:58:35
      (플레이타임 3,123분)

      콤보 쓰면 확실히 빨리 잡는대 가끔 게이지만 신경쓰다가 눕는 불상사가 ㅡㅡ;;

    • 유지래
      2005.12.18 16:42:16
      (플레이타임 0분)

      닥쳐

    • 원샷풀강냉이
      2005.12.15 00:08:35
      (플레이타임 0분)

      콤보 상위 2개로도 가능한데 워리어

    • 날아라카렌스
      2005.12.14 19:11:40
      (플레이타임 0분)

      죄송해요... 잘못보고 신고를 눌렀네요 ㅈㅅ..

    • 자세가나온다
      2005.12.14 17:57:17
      (플레이타임 0분)

      마나포션을 바꾸세요 ㅎㅎ; 마나딜때문에 "왜 미스나지?" 이런경우가.. 저두 그래서 중짜리로 바껏다는...

    • 깜동
      2005.12.14 13:30:18
      (플레이타임 0분)

      전 맨날 미스 나온던뎅 ㅎㅎㅎ

    • lightsbane
      2005.12.14 12:18:11
      (플레이타임 0분)

      킬수 이제 sp와 관련 없어진듯 합니다. 대신 킬수라는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요인을 발견했습니다. 킬이 안 나와도 일부 스킬은 두번만 써도 sp가 오르는 경우가 있더군요. 가끔 라운드 컷에 롤링 섞어 쓰거나 캐스 쓰면 그렇게 오르더군요.. 딴 스킬은 5~6회 정도 죽이지 않아도 올라 가구요.. 이거 시험해 보는 방법으로 더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 러그퀸정도 몹에 가서 레벨 낮은 마법으로 계속 때려 보세요.. 4~6발당 한번씩 오릅니다. sp의 경우 아무래도 타격과 빈도에 관련이 있다고 생각 됩니다. 이것도 아마 '멘티스 패치'의 영향일지도.. 덕분에 콤보수가 줄면 버티기가 아무래도 힘들어 졌습니다. 이전에는 다섯칸 채우고 투킬 나오는데서 한시간동안 콤보만 갈겨도 되었구만...-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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