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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콤보에 대해~!!!
    작성자 :
    가람낭인
    플레이 타임 :
    0분
    작성일 :
    2005.11.16 01:06:32
    조회 :
    4952
    추천 :
    0
    콤보~!!! 카발에서 제가 볼땐 제일 중요한 기술입니다.

    저만 유독 그렇게 느낄런지 모르지만 아마 공감하시는 분들도 다수 계실거 같군요.

    하나 하나의 스킬들은 콤보로서 진가를 발휘한다고나 할까요~!!!

    제가 이렇게 주장하는 이유에 대해 몇가지 적어볼까합니다.

    1. 데미지 상승.

    분명 같은 스킬을 콤보 없이 사용하였을 경우 예를 들어 데미지 200 이란 수치가 나왔다면

    콤보 사용시 데미지 230-240 이란 수치가 나옵니다. 대략적인 수치입니다만....

    데미지 상승효과로 콤보를 적용한 1-2-3-4 의 스킬들을 돌려가면서 사용했을경우 콤보를

    사용하지 않았을때보다 몹을 한방이라도 빨리 잡게되는걸 확실히 느끼실수 있으실겁니다.

    2. 딜레이

    스킬에는 각각 모션이 있죠. 특히 워리어의 스킬 모션딜레이 과히 예술입니다.

    스킬 시전은 1초라면 그 스킬을 쓰기위한 모션은 2초 정도랄까 ㅡ.ㅡ;;;

    콤보 시전시 점차적으로 모션딜레이가 굉장이 아주 굉장이 작아집니다. 바로 바로

    다음 스킬을 시전할정도로 모션딜레이가 엄청난 속도로 줄어들죠.

    개인적인 체감속도입니다만... 동렙 몹 사냥기준 2배 이상의 체감사냥속도라 생각됩니다

    3. 소드나 매직랭크업이 용이합니다.

    왜냐구요? 콤보에 적응되어 콤보에 SP를 투자하시면서 사냥하신분은 지속적인

    스킬사냥입니다. 콤보에 적응하지 못하신분들은 ? 두말나위없이 오라나 배틀모드에

    SP 올인입니다. 작지만 큰차이죠. ( 랭크 경험치는 제가 볼땐 분명 스킬 사용횟수인거

    같습니다. 고급스킬이든 초급스킬이든 상관없이 말이죠. 또한 크리가 터질때 눈에 띄게

    랭크경험치가 약간 더 상승하는걸 몇번 느껴봤습니다 ^^ )

    4. 제가 느낀건 이겁니다. 재미죠. 콤보의 묘미. 배틀의 머찐 모습은 심심할때 한두번...

    그게 아니면 바로 콤보의 묘미입니다. 재미있는 지루하지않는... 그런 게임에 빠져들수

    있어서 전 참 큰 장점이라 생각되어지더군요.

    10콤보를 넘으면서부터의 긴장감과 자신이 기록세운 콤보 횟수를 상회했을때의 그 짜릿

    함이란 ^^;;;

    다 아는 글이겠지만 콤보콤보 하는데 왜 좋은가...에 대해 제가 느낀것 몇자 적어봅니다.

    정보에 조금이라두 도움되시라구 조금의 시간내어 적어본 글이니 악성 리플은 삼가부탁

    드립니다 ^^

    ( 팁1. 콤보사용시 아이템을 먹을수 없다는 분들 계시던데 2.3.4킬 하시면서 다음타켓이동

    시에 70% 이상은 게임머니및 아이템이 습득가능합니다. 다음 타켓 콤보 시전시 이미 스페

    이스바에 살포지 엄지로 타타탁~ 두세번 정도는 스페이스 눌러주는 센스만 있다면 ....

    이것역시 원콤보로 2~4킬 기본적으로 하게되신다면 아이템 습득역시 쉬워지게됩니다.

    다만 다음타켓과 반대방향으로 아이템이 휘릭~~ 이런경우는 습득불가 ... 대신 다음타켓

    지정을 아이템이 있느곳의 몹으로 해주신다면 ㅎㅎ

    팁2. 원킬이나 투킬등등 몹킬후 다음타켓 지정후 달려갈때 스킬을 다시 바꿔 사용할수

    있습니다. 다음타켓이 좀 거리가 있는경우겠죠. 분명 1번이란 숫자키의 스킬사용후 다음

    타켓콤보를 2번이란 숫자키의 스킬을 눌러 성공하였을시 달려가면서 1번 숫자키의 스킬

    쿨타임이 다시 돌아왔다면 달려가면서 1번숫자키 눌러주시면 다시 1번의 스킬로 콤보시작

    가능하다는거죠.

    팁3. 이 또한 거리가 좀 있는 타켓을 다음타켓으로 콤보 시전후 달려갈때 용이합니다만..

    타켓을 바꿀수 있습니다. 성공한 콤보게이지는 꼭 그 몹에게만 적용되는게 아니라는거죠.

    예를 들어 주변몹이 없어 좀 멀리있는 몹을 다음타켓 콤보 성공후 달려가다가 근처에 몹이

    리젠되었을시 그몹을 왼클릭하시면 그몹을 대상으로 콤보가 사용되어집니다. 여러차례

    대상몹을 바꾸어도 그대로 적용됩니다. 물론 콤보 성공한 스킬을 시전하기 전에 말이죠^^

    팁4. 확실하진 않습니다만.. 2번을 사용하다보니 알게된건데요. 예를 들어 다음타켓을 2번

    이란 스킬로 콤보성공후 1번이란 스킬이 쿨타임이 돌아오지 못한경우라도 1번키를 다시

    한번 눌러주게되면 몹한테 일반 공격 한번후 가만 서있게됩니다. 콤보게이지는 유효한

    상태이구요. 이때 자기가 쓰고 싶은 스킬을 사용하면 마찬가지 유효하게 콤보가

    재 가동됩니다.

    머 아는이야기를 세삼스레.. 라고 생각마시구 모르시는분들을 위해 몇자 더 적어봤습니다.

    그럼 콤보의 달인이 되는 그날까지~~~ 쭈욱~~~~ ㅎㅎ 콤보예찬론자 같아보였다면

    ...... 인정합니다 (__) 전 콤보없인 게임 못하니깐요.. ㅎㅎ 그럼 좋은 나날들 되시길

    바라며 ~!!!!!


    가람낭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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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댓글 수[5]

    • 헤롱등털비듬
      2005.11.23 12:29:38
      (플레이타임 0분)

      매직스킬잇는데 콤보써도 콤보가능?

    • 절대음치
      2005.11.17 16:56:43
      (플레이타임 0분)

      콤보는 최소 공격스킬 3개는 있어야지 가능합니다~~~

    • 아무거나막
      2005.11.16 15:50:08
      (플레이타임 0분)

      오우 추천합니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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