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배너

게임 시작하기

공지사항

>
    공지사항
    서버 통합 후 삭제된 캐릭터 및 창고, 위탁상점 아이템 복구 안내(종료)
    작성자 :
    GM
    작성일 :
    2018.03.08 16:52:11

    안녕하세요. 카발 온라인 운영팀에서 알려드립니다.

     

    2018년 3월 7일(수) 정기점검을 통해 프로메테우스 서버와 베텔기우스 서버의

    서버 통합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때 서버 통합 사전 안내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린 바와 같이 프로메테우스 및

    베텔기우스 서버에 보유하고 계신 캐릭터의 레벨 총합을 계산하여

    총합이 가장 높은 1개 서버의 창고와 위탁 상점만 보존되고

    다른 1개 서버의 창고와 위탁 상점은 삭제되었습니다.

     

    해당사항은 사전에 안내해드린 서버 통합 기준에 따라 정상 처리된 사항이나 

    미처 캐릭터 정리 및 아이템을 이동하지 못하신 플레이어님들의 피해가 다수 발생하여

    아래와 같이 복구가 지원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복구를 희망하시는 플레이어님들께서는 반드시 주의 사항에 안내해드린

    내용까지 빠짐없이 확인 하신 후 복구문의 접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복구 대상

     

        - 서버 통합 후 캐릭터 또는 창고 및 위탁 상점의 아이템이 삭제된

          프로메테우스/베텔기우스 서버 플레이어님

     

      2. 신청 방법

     

        - 홈페이지 고객센터를 통하여 1:1 문의로 접수

     

      3. 신청 기간

     

        - 2018년 3월 8일 17:00 ~ 3월 28일(수) 정기점검 이전(마감)

     

      4. 복구 일정

     

        - 1:1 문의 접수 시 데이터 조사 후 순차적으로 처리 예정

     

      5. 문의 접수 양식

     

        - 카테고리 : [게임서비스] - [복구문의]

     

        [삭제 캐릭터 복구 문의 접수 양식]

        - 제목 : 서버통합 삭제 캐릭터 복구

        - 삭제된 캐릭터명 :

        - 삭제 캐릭터 서버명 :

        - 삭제 캐릭터 레벨/배틀스타일(클래스) :

        - 게임 미접속(로그아웃) 시간대 : ex) 새벽 1시부터 새벽 5시까지 게임 미접속

         * 서버통합으로 삭제된 캐릭터 중 복구를 희망하시는 캐릭터가 2개 이상일 경우

           각각의 캐릭터 정보를 모두 정확하게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삭제 아이템 복구 문의 접수 양식]

        - 제목 : 서버통합 삭제 아이템 복구

        - 삭제된 서버명 :

        - 캐릭터 명 :

        - 복구를 원하시는 내역(창고, 위탁상점, 코스튬 창고 아이템) :

        - 게임 미접속(로그아웃) 시간대 : ex)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게임 미접속

         * 아이템 복구를 위해 창고/인벤토리를 충분히 비워두신 후 복구문의를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의 사항

     1. [게임서비스] - [복구문의] 카테고리로 접수 양식에 맞추어 내용을 기재하신 후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2. 서버 통합으로 삭제된 캐릭터 및 창고, 위탁상점 아이템 복구 문의는 계정당 1회에 한하여

        접수 가능하며, 동일 계정으로 2회 이상 중복 접수를 할 경우 최초 접수된 복구문의에 대해서만

        복구가 진행되므로 복구문의 작성 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삭제 캐릭터 및 삭제 아이템 모두 복구가 필요하신 경우 [예시 1]과 [예시 2] 양식에 맞춰

         해당 정보를 하나의 문의에 모두 기재하신 후 복구문의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3. 3월 28일(수) 정기점검 이전까지 1: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이후 접수 시 복구 불가)

     4. 삭제 캐릭터 복구를 희망하시는 경우 반드시 복구 받으실 캐릭터 수 만큼 빈 캐릭터 슬롯을 보유하신 상태로

         복구 문의를 접수해주셔야만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5. 아이템 복구를 위해서는 창고/인벤토리를 충분히 비워두신 후 접수해주셔야만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복구 문의 접수 후 순차적으로 처리가 이뤄지므로 복구에 시일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카발 온라인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페이스북 공유 주소복사

    아이템샵 배너

    퀵 배너

    • 캐시충전

    PC방 혜택

    EST PC방 전용혜택을 받으세요! 나의 PC방 포인트확인하기
    • PC방 전용 혜택

      PC방 전용 혜택

      • 경험치 증가 100%
      • 스킬 경험치 증가 50%
      • 펫 경험치 증가 100%
      • WExp 획득량 증가 100%
      • Axp 획득량 증가 25%
      • 아이템 드롭률 증가 50%
      • 폭탄 ALZ 드롭률 증가 200%
      • 포스윙 경험치 증가 100%
      • GPS 워프 가능
      • 프리미엄 전용 아이템 구매 가능
      • PC방 포인트 지급 5분/1포인트
    • PC방 스페셜 아이템 이벤트

    바로가기 메뉴

    자동충전
    TOP